섹션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다운 점퍼 3종·책가방 추천 코디 선보여



▲뉴발란스키즈 디테처블 세트
▲뉴발란스키즈 디테처블 세트

이랜드월드는 뉴발란스 키즈가 추운 날씨에 스쿨룩 패션으로 제격인 다운 점퍼 3종과 책가방 추천 코디를 선보였다고 30일 전했다.

다운 점퍼와 책가방은 체격이 작은 아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아이, 가격대비 프리미엄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엄마 등 다양한 고객 특성을 모두 담아 출시됐다.





▲뉴발란스 키즈 오로라 세트
▲뉴발란스 키즈 오로라 세트

여아를 대상으로 선보인 컬러퍼 구스다운 점퍼 오로라 다운은 핑크, 카키, 바이올렛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시크릿 미니크로스백과 열쇠 목걸이가 있는 뉴발란스 키즈 알파걸 가방과 함께 매치하면 겨울철 여아 스쿨룩 패션으로 제격이다.

남아용으로 선보인 디테처블 구스 다운 점퍼인 엘크 다운은 내피 조끼와 탈부착이 가능해 날씨 변화에 맞춰 착장이 가능하며, 책가방에 떼었다 붙었다가 가능한 미니파우치가 함께 구성된 알파 플러스 가방과 함께 매치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뉴발란스 키즈 경량 세트
▲뉴발란스 키즈 경량 세트

또, 후드 맥코트 덕다운 점퍼는 남녀 공용 점퍼로 심플한 디자인에 530g(100사이즈 기준)의 경량성을 자랑하며, 알파라이트 책가방은 아이의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는 경량소재를 사용해 580g으로, 사과 1개, 우유 500ml 1개에 맞먹는 무게로 경량화했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발 빠른 엄마들은 한발 앞서 내년 17년도 초등학교 입학식 준비를 하기 때문에 1차 물량이 조기 완판 돼 리오더가 진행이 될 정도"라며 "겨울철 우리아이 패션과 입학식 스쿨룩엔 뛰어난 기능성과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인 뉴발란스 키즈 다운 점퍼가 제격"이라고 전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