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출간과 동시에 예스24 베스트셀러된 文의 '대한민국이 묻는다'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의 정치비평 서적 '대한민국이 묻는다'가 출간 직후 빠른 상승세를 보이며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또한 전국에 ‘도깨비 앓이’를 일으키며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에 노출된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오른 2위를 차지했고, 필사책, 컬러링북, 명언집이 추가된 <어쩌면 별들이 너의 슬픔을 가져갈지도 몰라 +플러스>는 14위에 다시 진입했다.

인터넷서점 예스24는 26일 1월 4주차 베스트셀러 순위를 발표하며 "영화의 흥행으로 출판계에서도 훈풍을 일으킨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동명 원작 소설 <너의 이름은>은 지난 주 1위에서 네 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tvN ‘어쩌다 어른’ 등에 출연하며 한국사 열풍을 이끌고 있는 한국사 강사 설민석의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내려가며 6위에 머물렀고, 새롭게 펴낸 어린이 한국사 학습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간 11위를 기록했다.

30만 독자가 사랑한 밀리언셀러 채사장이 열한 개의 경험과 사유를 정리한 인문에세이 <열한 계단>은 12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자존감을 올리는 셀프 코칭법을 알려주는 윤홍균 원장의 <자존감 수업>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오른 13위에,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특성인 열정과 끈기를 그릿으로 정의하는 <그릿 GRIT>은 지난주와 같이 15위에 머물렀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영어를 독학으로 공부한 드라마 PD의 노하우가 담긴 <영어책 한 권 외워봤니?>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고 여유롭게 일하면서 목표를 이룰 수 있는 8가지 방법을 소개한 <1등의 습관>은 3위에, 노무현 대통령의 설득과 소통의 법칙을 정리한 <대통령의 말하기>는 4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