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다이소, 자체 캐릭터 상품 '헬로베어시리즈' 출시

다이소아성산업이 지난 12일 자체 캐릭터 상품인 헬로베어시리즈 80여종을 출시했다.

헬로베어는 기본 드로잉을 기본으로 구불구불한 선의 간결함과 심플함을 살린 캐릭터다. 따뜻한 인사로 누구든지 맞아준다는 포근한 의미를 담았다.

이번 시리즈는 헬로베어를 바탕으로 인테리어용품, 미용용품, 식기용품, 문구용품 등이 색상별(흰색, 분홍색, 파란색, 청색 등)로 구성됐다.

인테리어용품은 다양한 포즈의 헬로베어가 담긴 상품이 준비됐다. 헬로베어쿠션, 헬로베어목쿠션, 헬로베어비즈볼인형, 헬로베어벽시계, 헬로베어여성거실화, 헬로베어프린팅목제집게 등을 활용해 집안 곳곳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미용용품은 헬로베어에코백, 헬로베어 핸드&네일크림(체리블라썸, 자몽샤벳, 로즈시크릿), 헬로베어원형버튼손거울, 헬로베어에어퍼프, 헬로베어청기지파우치, 헬로베어화장용기, 헬로베어메쉬케이스 등이 마련됐다. 헬로베어가 그려진 귀여운 상품을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치에 담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식기용품은 헬로베어공기, 헬로베어대접, 헬로베어찬기, 헬로베어파스타볼, 헬로베어보온병, 헬로베어뚜껑머그세트, 헬로베어런치매트, 헬로베어런치플레이트 등 깔끔하고 모던한 상품이 용도별로 마련됐다.

문구용품은 헬로베어마스킹테이프, 헬로베어점착메모, 헬로베어마그넷, 헬로베어선물백, 헬로베어멀티케이스, 헬로베어클리어화일, 헬로베어휴지통 등 학교,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준비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헬로베어는 화려하진 않지만, 정감 있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캐릭터"라며 "다이소는 캐릭터, 컬러 시리즈 등을 지속 전개해 디자인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