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상웰라이프, 3중 기능성 눈 건강기능식품 '아이케어 오메가3' 출시

대상웰라이프는 눈 건강을 위한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아이케어 오메가3'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케어 오메가3는 눈에 좋은 오메가3를 원료로 한 복합 기능성 건강식품으로,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기 어려운 오메가3를 공급해 눈 건강은 물론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EPA 및 DHA 함유유지를 1캡슐당 650mg 포함해, 하루 1캡슐만으로 오메가3 1일 섭취 권장량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EPA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켜 고혈압, 고지혈증 등 혈관질환을 예방,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망막의 주성분인 DHA는 눈물 막을 튼튼하게 보호해 안구건조증 등 다양한 안구 질환 예방을 돕는다.

또한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분해 돼 흡수되는 장용성 캡슐을 사용해, 강한 산성을 띄는 위산을 만났을 때 기능 성분이 파괴되는 현상을 방지했다. 이로 인해 체감하는 비린내와 어취 역류가 줄어 부담 없고 편안한 복용이 가능하다.

아이케어 오메가3는 눈의 노화가 진행중인 중장년층부터 모니터를 많이 보는 직장인,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 환경에 노출된 청소년층까지 연령대별로 나타나는 다양한 눈 건강 문제들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평소 고지방 식단을 즐기거나 중성지방 수치가 높아 혈관질환이 우려되는 경우 효과적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대표적인 눈 질병인 안구건조증 환자가 7년 사이 약 125% 증가하는 등 눈 관련 질환이 급격히 증가하며, 지속적이고 규칙적인 관리의 필요성 역시 높아지고 있다"며 "눈의 노화는 한 번 진행될 경우 회복이 어려운 만큼 '아이케어 오메가3'로 철저하면서도 간편하게 눈 건강을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케어 오메가3는 전국 백화점 또는 할인점 대상웰라이프 매장과 통신판매,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판매처 및 제품관련 문의는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