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 스마트폰 'X 파워2'... 4천5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

LG전자가 27일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이하 MWC) 2017'에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스마트폰 'X 파워2'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LG전자 스마트폰 중 최대 용량인 4천500mAh(밀리암페어시) 일체형 배터리를 탑재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이틀 동안 쓸 수 있다. 동영상은 약 15시간 동안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인터넷 검색은 약 18시간, 내비게이션은 1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충전보다 2배 빠른 고속 충전을 지원해 약 1시간 만에 배터리를 50%까지 충전할 수 있다.

5.5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는 '보기 편한 모드'를 지원해 눈을 피로하게 만드는 블루 라이트 차단율을 조절할 수 있다.

카메라에도 촬영한 사진을 곧바로 SNS에 올릴 수 있는 '퀵쉐어' 기능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 수준의 편의 기능들을 적용했다.

1천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에는 지연 시간 없이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촬영이 이뤄지는 '제로셔터랙'이 적용됐고, 전면에는 500만 화소의 광각 카메라를 탑재해 셀카봉 없이 단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어두운 곳에서 밝고 선명한 '셀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전면 LED 플래시도 탑재했다.

메모리(RAM)는 2GB 또는 1.5GB이며, 저장 용량은 16GB를 지원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오랫동안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X 파워2'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해 차별화된 기능과 합리적 가격의 실속형 라인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