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샘, '키친바흐' 연간 1만세트 판매 기념해 한달간 15% 할인 진행


▲키친바흐 '바흐콘크리트'
▲키친바흐 '바흐콘크리트'

한샘은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 Bach) 연간 1만세트 판매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전했다.

한샘은 키친바흐 베스트셀러 4종 바흐화이트, 바흐그레이, 바흐텐저린, 바흐콘크리트 제품을 15% 할인한다. 또, 부엌가구와 욕실을 합쳐 7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욕실 제품을 20% 추가 할인하고, 실측상담만 받아도 네오플램 마블도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9개 플래그샵과 23개 키친앤바스 전시장, 250여개 부엌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키친바흐는 지난 2006년 한샘이 선보인 프리미엄 부엌가구로 한샘의 디자인 철학인 동서양을 넘어선 디자인(DBEW, Design Beyond East & West) 정신을 집약했다. 또, 모든 제품에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한국인의 생활패턴에 맞는 수납과 기능을 제안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부엌가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샘은 전했다.



▲키친바흐 '바흐텐저린'
▲키친바흐 '바흐텐저린'

지난 해에는 고객 서비스를 개선했다. 키친바흐 전용 온라인/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했는데, 이곳에서 상담 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 디자이너가 직접 방문해 상담 및 실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했다. 또, 제품구매 100일 후 기사가 방문해 부엌과 욕실을 점검, 청소해주는 사전 서비스 개념의 프리미엄 키친케어서비스도 시작했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해 키친바흐가 1만 세트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고, 이를 기념해 사은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키친에 걸맞은 디자인과 기능,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