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롯데제과,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5종 출시.."올해 젤리 매출 전년비 두배 이상 기대"

롯데제과가 9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기획제품 5종을 선보였다.

올 해 화이트데이 기획제품은 예년과는 다르게 캔디 젤리, 추잉캔디 제품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로 롯데마트는 전했다. 최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젤리에 대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요구르트 젤리를 비롯해 폭신폭신 말랑카우, 사이다향젤리, 콜라젤리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 기획제품은 다양한 맛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패키지에 요구르트 이미지를 넣거나, 인기 캐릭터 스누피를 디자인해 재미와 흥미를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화이트데이 기획제품에는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캔디 아이스브레이커스를 활용한 제품도 있다. 아이스브레이커스 선물세트는 총 3종으로 하트 모양, 거대 사탕 모양, 직사각형 모양 등 다양한 맛과 색다른 패키지의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한편 올 해 화이트데이 기획제품은 판매하는 유통채널이 다른데, 요구르트젤리 선물세트(8입)는 롯데마트, 요구르트젤리 선물세트(5입)와 딸기요구르트젤리 선물세트는 세븐일레븐, 콜라젤리 X 사이다향젤리 선물세트와 말랑카우 밀크 X 말랑카우 말랑요구르트 선물세트는 CU에서 각각 판매한다.

롯데제과는 최근 젤리의 인기 상승과 화이트데이 효과에 힘입어 올 해 젤리 매출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