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랜드리테일, 여성 브랜드 '보에띠' 론칭..뉴코아 강남점에 1호점 오픈




▲보에띠 강남 1호점
▲보에띠 강남 1호점

이랜드리테일이 새로운 여성 브랜드 '보에띠(boetti)'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보에띠는 이탈리아와 국내 디자이너의 상품을 선보이는 편집숍이며, 40대 여성 고객을 위한 유럽 스타일의 페미닌룩과 캐주얼룩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기존 여성 고객들의 수입 브랜드 상품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은 컨템포러리 편집숍을 론칭했다.

보에띠는 이탈리아 여성 이름에 주로 쓰이며,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브랜드의 콘셉트와 감성을 잘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보에띠 강남 1호점
▲보에띠 강남 1호점

보에띠에서는 베이직한 디자인보다는 비즈장식이나 그래픽 등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 상품들의 비중이 높아 트렌디한 느낌으로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태리 직수입 피마비즈포켓 셔츠가 12만9000원, 옆트임 슬렉스팬츠와 메탈플리즈 스커트는 각각 5만9900원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8일 뉴코아 강남점에 보에띠 1호점을 오픈했으며, 상반기 내 전국에 7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보에띠에서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코디네이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며 "40대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