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쓰-오일,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 개최..총 9팀에 수여

에쓰-오일은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에쓰-오일 본사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7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 시상식을 열고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를 제시해 대상을 수상한 고려대 시스템 빌더팀 김진홍·김홍기 씨에게 상금 500만원을 시상하는 등 9팀에 총 17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강화 활동 전반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기 위해 실시한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는 브랜드 마케팅, 고객접점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등 세 가지 분야로 나누어 지난 해 12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됐다.

대학생과 일반인 등 총 146개 팀 300여명이 응모했으며, 예선 심사를 통해 9개 작품이 결선 진출 작품으로 선정 돼 최종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우열을 가렸다.

S-OIL 관계자는 "미래 소비자인 대학(원)생을 비롯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회사 브랜드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해마다 공모전 행사를 열고 있다"며 "지난 5년 간 공모전을 통해 제안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회사 정책으로 채택 돼 실제 마케팅 활동에 실행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