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랜드 엘칸토, 여성 드레스화 '2017년형 볼로냐 드레스 슈즈' 출시

이랜드가 전개하는 구두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편안함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여성 드레스화를 선보였다고 19일 전했다.

엘칸토가 선보인 '2017년형 볼로냐 드레스 슈즈'는 볼로냐 공법을 활용해 제작된 슈즈로, 중창 없이 가죽과 창을 붙이기에 구부러짐이 좋고 발이 편안하며 가벼운 것이 특징으로 5가지 스타일 총 11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볼로냐 공법을 통해 제작 돼 착화 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쿠션감도 뛰어나 보행 시 착화감이 우수하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9만9000~12만9000원이며 엘칸토가 추구하는 착용시 편안함과 깔끔한 디자인의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어 20대에서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제조사는 전했다.

'2017년형 볼로냐 드레스 슈즈'는 6개월간 디자이너와 MD가 현장에서 직접 판매하며 발견한 고객선호 디자인, 컬러, 소재 및 라스트(구두골) 등을 적용시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최근 졸업과 입학, 면접 채용 시즌에 맞는 상품으로 인기를 얻으며 출시 2주 만에 33%의 빠른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엘칸토가 지난 해 선보인 볼로냐 공법 슈즈는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발이 편안한 슈즈로 인기몰이를 하며 91%의 판매율을 기록하기도 했다"며 "엘칸토 볼로냐 슈즈는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을 죄지 않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칸토는 발이 편안한 볼로냐 공법 슈즈 상품을 올 해 FW에 더 확대하여 선보이며 1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 한다는 계획이다.

엘칸토가 선보인 2017년형 여성 볼로냐 슈즈는 전국 1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