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대상 청정원, 국산 순돈육 사용한 '리치 부어스트' 출시..이달 말 할인점서도 판매

대상 청정원은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프리미엄 소시지 '리치 부어스트(RICH WURST)'를 출시한다고 12일 전했다.

리치 부어스트는 독일 마이스터 출신이 직접 설계한 정통 프리미엄 소시지로, 국산 순돈육만을 사용하고 육즙 보유 공법으로 쫄깃한 식감과 육즙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후라이팬에 굽기보다 칼집을 내지 않고 뜨거운 물에 데쳐 먹으면 입안 가득 촉촉하게 터지는 육즙을 즐길 수 있어, 간단한 브런치나 맥주 안주로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리치 부어스트는 출시 기념으로 오는 16일까지 G마켓 청정원 브랜드 위크에서 2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이며, 무료 배송한다. 또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www.jungoneshop.com)과 슈퍼 등 소매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4월 말부터는 대형마트 등 할인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 10일부터 진행된 G마켓 청정원 브랜드위크에서는 리치 부어스트 외에도 다양한 청정원 신제품 및 대표 제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대상 청정원 마케팅본부 유신호 과장은 "리치 부어스트는 국내산 순돈육만을 활용한 프리미엄 소시지로, 식감, 육즙 등 모든 면에서 월등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이다"며 "불에 직접 굽거나 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구워 먹는 방식에서 벗어나 끓는 물에 데쳐 먹는 소시지로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리치 부어스트 출시를 기념해 청정원 페이스북(www.facebook.com/jungonestory)에서 식감 자극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청정원 페이스북에서 식감을 자극하는 리치 부어스트의 영상을 시청한 후 친구를 소환하는 댓글과 함께 영상을 공유하는 형식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리치 부어스트 제품을 2개씩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