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PC그룹, 가정의달 맞아 드림웍스와 인기 캐릭터 적용 신제품 출시

SPC그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May, Be Family'를 주제로 드림웍스의 슈렉, 쿵푸팬더, 마다가스카의 인기 캐릭터들을 적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SPC삼립 등 각 브랜드 별로 드림웍스 캐릭터를 적용한 빵, 케이크, 도너츠,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가정의 달 제품 66종을 선보인다. 또한 SPC그룹 계열 각 브랜드 매장에서 지정한 특정 음료를 구입하면 1000원에 SPC 드림웍스 보틀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피포인트앱에서 다음 달 31일까지 해피마블게임을 통해 총 95만명에게 브랜드별 할인쿠폰, 해피포인트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해피마블게임은 SPC그룹 계열 브랜드에서 가정의 달 제품을 구매하면 게임 참여의 기회가 주어지는 보드게임 이벤트다.

한편, SPC그룹은 지난 해에 이어 국내 최대 아트토이 행사인 아트토이컬처 2017를 공식 후원한다. 5월 3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B홀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SPC그룹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가정의 달 제품을 판매하는 식음부스와 해피포인트 VR(가상현실)게임을 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