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설록 티하우스 명동점 리뉴얼 오픈..티-샵·티하우스 공존

오설록은 25일, 오설록 티하우스 명동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전했다.

티-샵과 티하우스가 공존하며 좀 더 다양한 차 음용과 프리미엄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는 설명이다.

오설록 티하우스 명동점은 복잡한 명동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차 한잔의 쉼을 통해 가치 있는 시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고 있다.

오설록 티하우스 명동점은 다양한 종류의 오설록 블렌디드 티 제품을 시음해보고 포장할 수 있는 별도 GIFT ZONE을 구성했다.



▲시음 매대
▲시음 매대

매장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향이 뛰어난 블렌디드 티 BEST 제품 시음공간을 마련해 방문하는 고객들이 티를 먼저 체험하고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 오픈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주요한 특징 중 하나는 Gift Card Bar이다. 이곳에서는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을 포장하는 것 외에도 직접 카드를 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오설록은 명동점 오픈 프로모션으로 고객 사은 이벤트 및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시음 존의 베스트 티 5종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설록 메뉴 상품권 3천원 증정 외에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오설록몰(www.osulloc.com) 또는 매장(02-774-546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