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신혼 고객 대상 3D 인테리어 상담 이벤트 진행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7.07.14 13:59:54

한샘은 신혼고객을 대상으로 3D 인테리어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한샘은 3D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매장을 방문하면 스페이스 코디네이터(SC)와 함께 침대, 소파, 바닥재 등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 공간에 설치해볼 수 있다. 집 전체의 어울림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가구 배치가 끝나는 즉시 견적 확인이 가능해 편리하다는 설명이다.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을 받는 신혼고객에게 커피 상품권, 머그컵, 혼수가전 등을 증정한다.


▲한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설계한 신혼 공간
▲한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설계한 신혼 공간

한샘은 3D 인테리어 상담을 받은 신혼고객에게 한샘 머그컵 2p 세트를 증정한다. 또, SNS에 상담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를 붙여 업로드 하면 모바일 커피 상품권 2개를 추가로 제공하고, 그 중 5명을 선정해 발뮤다 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청소기(1명), 드롱기 토스트기(3명) 등 경품도 증정한다. 머그컵 세트는 재고 소진 시 다른 제품으로 대체 증정하고 상품권은 재고 소진 시 마감될 수 있다고 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홈플래너 프로그램은 전국 4만5000여개의 3D 아파트 도면을 확보하고 있고 단독주택도 손쉽게 구현 가능해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좋다"며 "한샘의 차별화된 상담서비스로 집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다양한 증정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샘은 이번 달 24일까지 상반기 결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흐 701(제노바), 페이지 등 한샘 베스트 소파 7종을 구매하면 룩스 무빙테이블 등 소가구를 사은품을 증정한다. 호텔침대 유로 501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벤트 락킹체어 세트를 증정하고, 70만원 이상의 옷장을 구매하면 LG 스타일러를 최대 15만원 할인한다.



▲한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설계한 신혼 공간
▲한샘 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설계한 신혼 공간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가상화폐·블록체인더보기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체크

日, 작년 가상화폐 거래 687조원…전년의 20배

일본 국내에서만 작년 한해 동안 69조 엔(약 687조 원) 규모의 가상화폐가 거래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전년

비트코인

호주, 비트코인 거래 감시 강화…"돈세탁·테러 연루 우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포함한 많은 가상화폐(암호화폐)의 호주 내 거래가 호주 당국의 집중적인 감시 아래

카이스트 블록체인

'블록체인 정책 방향 모색' KAIST 18일 국회서 토론회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18일 국회에서 블록체인 육성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연다. 국회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방탄소년단, 정규 3집 美 아마존 예약판매 1위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새 앨범 예약판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YB, 24일 평양 공연실황 음반 발표…"음원 수익 기부"

록밴드 YB가 이달 초 우리 예술단의 평양 공연에서 부른 곡들을 실황 라이브 음반으로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홍상수의 사랑고백 또는 우연에 바치는 찬사

영화배급사 직원 만희(김민희 분)는 프랑스 칸영화제 출장 중 "정직하지 못하다"는 이유로 해고당한다. 배급사 대표

이슈·특집 [청년일자리 및 추경예산안]더보기

김동연

김동연 "中企, '대기업 수준' 부합한 생산성 제고 노력“ 강조

김동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9일 중소기업중앙회를 방문해 “정부가 2021년까지 청년 일자리 및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