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닛산, 7인승 대형 패밀리 SUV '2017 뉴 닛산 패스파인더' 사전 계약 시작

한국닛산은 7인승 대형 패밀리 SUV '2017 뉴 닛산 패스파인더'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4세대 부분변경 모델이며 국내 공식 출시는 오는 9월 중순이다.

패스파인더는 켈리블루북 2017 12대 베스트 페밀리카, 오토모티브 사이언스 그룹 2017 가장 경제적인 차 및 가장 다재다능한 차 등에 선정됐다.

차량 전면의 V-모션 그릴, 부메랑 LED 시그니처 헤드램프 및 리어램프 디자인 등 닛산의 패밀리 룩을 반영, 대담하고 날렵한 아웃도어 스타일의 존재감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반의 안전사양이 적용됐다. 인텔리전트 비상 브레이크, 인텔리전트 차간거리 제어 등 첨단 안전 기술이 이번 모델에 처음 적용됐다.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에서 실시하는 신차평가 프로그램(NCAP)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획득했다.

짐을 양손에 들고도 발동작만으로 편리하게 트렁크 문을 열 수 있는 핸즈프리 파워 테일 게이트를 탑재하는 등 편의 장치도 한층 강화됐다고 전했다.

뉴 패스파인더는 국내에 글로벌 판매 모델 중 최상위 트림인 플래티넘으로 선보인다.

국내 출시된 7인승 SUV중 유일하게 트레일러 토잉 기능을 기본 장착했다(트레일러 히치는 별도 구매). 2268kg에 달하는 무게를 감당할 수 있어 카라반 및 소형 요트 연결이 가능하다.

차량 가격은 출시일에 공개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뉴 패스파인더는 일과 여가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젊고 감각적인 아빠들에게 높은 만족감 선사하는 모델"이라며 "디자인, 공간 및 안전 사양 대폭 향상된 2017년형 뉴 패스파인더가 최근 급성장 중인 대형 SUV 시장의 새 강자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2017 뉴 패스파인더 사전계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계약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 전원에게 50만원 주유 상품권을 준다. 또한 사전계약 신청자 중 세 명을 추첨해 고급 빔 프로젝터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중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