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가을철 여행객 위한 프로모션 실시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7.10.12 17:46:46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가을 축제가 시작되는 10월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전했다.

쏘카는 전국 18개 KTX역과 22개의 주요 기차역, 그리고 33개 터미널에 쏘카존을 운영하고 560여대의 공유차량을 제공한다.

▲부산국제영화제(12-21일) ▲광주디자인비엔날레(23일 까지) ▲강원 횡성 한우축제(19-23일) ▲경인 아라축제(13-22일) 등에 대비하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동안 부산에 위치한 주요 거점 및 호텔들과 제휴를 했다.

더블유디자인그룹의 호텔 체인인 브라운도트, 하운드, 넘버25호텔과 제휴를 맺고 쏘카존을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해운대 한화리조트, 시타딘호텔, 남포동 부산호텔 등에서도 바로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쏘카로 현대백화점 부산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주차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고 쏘카앱을 통해 당일 사용 가능한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센텀시티, 부산역, 서면, 김해공항, 남포동, 사상터미널 등 부산시내 주요거점에 편도 허브존을 강화해 축제기간 부산을 방문한 쏘카 고객의 편리한 여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10월 한달 동안 쏘카 신규 및 기존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쿠폰 제공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는 3시간 무료 이용쿠폰을 지급한다. 기존 회원들에게는 쏘카 쿠폰북에서 1박 2일, 2박 3일 등 여행기간에 따라 선택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쏘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내 쿠폰북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또한 쏘카는 이번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쏘카 부름 서비스 최초 이용 ▲48시간 이전 쏘카 선예약(5시간 이상 이용건에 한함) ▲48시간 이상 쏘카를 이용하는 경우에 대해 부름 이용요금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쏘카는 전국 3200여개의 쏘카존에서 8200여대의 쏘카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회원수 300만명을 돌파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가상화폐·블럭체인더보기

마리오 드라기 ECB 총재

드라기 비트코인 우려 대열 동참…"가상화폐 성숙하지 않아"

글로벌 금융계 주요 인사들이 줄줄이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의 위험성을 지적하는 가운데 마리오 드라기

가상화폐

꺼질 듯했던 '가상화폐 광풍' 재개…비트코인 5천달러대 급등

꺼질 듯했던 '가상화폐 열풍'이 다시 불고 있다고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2일(현지시간)

비트코인 가상화폐

가상화폐 규제 본격화…투자금 모집·대출 전면 금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에 대한 투자금 모집·대출이 전면 금지되는 등 정부의 규제가

이슈·특집 [ 신고리 재개 ]더보기

윤근일

靑 "공론화委 권고 존중…후속조치 차질없이 이행"

청와대는 20일 신고리 5·6호기 공론화위원회의 공사 재개 권고 결정을 존중한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박수현

신고리

신고리 건설 재개, 내달말 공사 가능할 듯

원자력안전위원회는 "24일 정부가 신고리 5·6호기의 공사재개를 발표하고, 한국수력원자력이 공사재개를 통보해

신고리

신고리5·6호기 '건설재개' 결론…재개 59.5%, 중단 40.5%

신고리5·6호기 건설공사가 재개된다. '국민 대표'로 선정된 시민참여단 471명의 최종 4차 공론조사 결과 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