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중국 공략형 ‘SUV 신형 ix35' 공개, 중국 시장 노린다

재경일보 이겨례 기자 이겨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7.11.15 16:46:12

중국 공략형 현대차

현대자동차가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신형 ix35'로 중국시장을 공략한다.

15일 현대차에 따르면 중국 합작법인 베이징현대는 이날 중국 광저우(廣州) '광저우 국제체육연출센터'에서 담도굉 베이징현대 총경리 등 현대차 관계자와 딜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형 ix35' 신차 발표회가 있었다.

ix35는 2010년 출시 이후 7년 동안 77만 대 이상 팔린 베이징현대의 베스트셀링 SUV 모델이다.

'강인하고 단단한 커넥티드(정보통신 연동형 차) SUV'를 콘셉트로 개발된 이 차는 바이두와 협업으로 구현한 인공지능기반 음성인식 시스템, 9.6인치 디스플레이 등을 갖춰져 있다.

첨단 안전기술 '현대 스마트 센스'가 적용된 전방충돌방지보조시스템(FCA), 차선이탈경고시스템(LDW), 운전자부주의경고시스템(DAW) 등이 탑재됐다.

베이징현대는 후속 신형 ix35의 합리적 가격, 우수한 상품성 등을 앞세워 2~4급 도시 30대 초·중반 기혼 남성 소비자를 집중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담 총경리는 이날 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통해 "신형 ix35는 현대차를 대표하는 SUV 모델로 베이징현대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혁신적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은 베이징현대는 앞으로 브랜드 경영,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우수한 품질과 스마트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궁극의 편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가상화폐·블록체인더보기

비트코인

가상화폐 취급업소 대부분 지갑관리 보안 개선 미흡

가상화폐(암호화폐) 취급업소 대부분이 가상화폐 지갑관리 보안을 개선하라는 권고를 충실히 이행하지 않은

암호화폐

벤처서 빠진 가상화폐 업계 반발…"종기 아프다고 다리 베는 격"

중소벤처기업부가 벤처기업 분류에서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업종을 제외하기로 하면서 업계가 강력히

비트박스 트론

라인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박스, 첫 코인 '트론' 상장

네이버의 일본 자회사 라인은 싱가포르 소재 자사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박스'가 첫 코인 '트론'(TRX)을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유재석+tvN 첫만남, ‘유 퀴즈 온 더 블럭’ 29일 첫방 확정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민석 이은경)이 29일 첫 방송된다.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美 레코드산업협회 골드 인증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로부터 세 번째...

유니티, 9월 마지막 앨범 발매…용감한형제 신곡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유닛'으로 결성된 걸그룹 유니티가 다음 달 마지막 앨범을 낸다.

이슈·특집[2018년세법개정]더보기

의료비

의료비 공제 변화…산후조리원 비용 넣고 실손보험금 뺀다

내년부터 실손의료보험금으로 보전받은 금액을 의료비로 세액공제 받는 길이 원천적으로 차단된다. 연간 총급여

맥주

맥주 종량세 과세 ‘그대로’…금융종합과세 확대방안 빠져

수입 맥주와 국산 맥주 간 차별적 과세표준 산정 요소를 없애기 위해 제안됐던 맥주 종량세 체계 도입안이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