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하태경, 문정부가 소박한 서민들 범죄자 만들고 있다

"문정부, 때려잡자 가상통화하면서 돈 조금 더 벌어보자는 소박한 서민들 범죄자 만들고 있습니다"

하태경 바른정당 의원은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대책없는 암호화폐 거래소를 폐쇄 시키려는 정부의 행태를 꼬집었다. 그는 법무부의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주장을 "문재인 정부가 때려잡자 가상통화"를 하는 것이라고 해석하며 "전두환 정부 때 때려잡자 빨갱이하면서 무고한 서민 때려잡았다"고 비꼬았다.

하 의원은 "가상통화 과열 맞습니다. 그래서 규제하는 것 반대 안합니다. 그런데 이 정부 규제가 아니라 범죄자로 몰고 있습니다. 오른손으로는 4차산업혁명 깃발 들고 왼손으로는 4차산업혁명 투자자들 범죄자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주장했다.

또 그는 "전두환 정부 때 때려잡자 빨갱이 해서 좌파 더 늘어났듯이 때려잡자 가상통화하면 가상통화 거래자 더 늘어납니다. 국내 금지하면 온라인 외국거래소 가서 다 거래합니다. 이건 뭐 21세기 쇄국정책입니다. 흥선대원군 때는 쇄국하면 밖으로 못나갔지만 지금은 쇄국해도 온라인으로 다 나갑니다."라며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하태경 의원은 페이스북 포스팅 말미에 "문재인 정부는 제발 이성을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21세기 쇄국정책, 가상통화를 빨갱이로 모는 정책 철회하고 건전하면서도 강력한 규제로 가야됩니다. 금지는 아닙니다."라며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를 반대하는 입장을 강력히 전했다.

하태경
<출처 : 하태경의 라디오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