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19일부터 열리는 태백산 눈축제..오투리조트 숙박 시 365 세이프타운 50% 할인


▲오투리조트 스키광장 눈조각
▲오투리조트 스키광장 눈조각

'순백의 雪(설)·來(레)·임'을 컨셉트로 하는 태백산 눈축제가 19일부터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등 태백시 일원에서 열린다.

태백산 눈축제는 2018년 문화관광 육성축제로 선정됐으며 올 해로 25회째를 맞는다.

눈축제의 백미는 초대형 눈 조각 전시다. 태백산과 태백문화광장, 태양의 후예 세트장 등 시내 곳곳에 전시된다.

눈썰매, 눈 미끄럼, 이글루 카페, 은하수 터널, 추억의 연탄불 먹거리, 별빛 페스티벌 등 볼거리와 체험행사가 다양하다. 또한 대학생 눈조각 경연대회, 태백산 눈꽃 등반대회도 열린다.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태백산과 함백산 자락에 자리잡고 있다. 오투리조트는 스키장 및 눈썰매장을 갖추고 있다. 오투리조트 스키광장에는 용과 호랑이 형상의 눈조각이 전시 돼 있기도 하다.

스키장에서 5분 거리에는 텐트 안에서 즐기는 절골 송어얼음 낚시도 색다른 즐거움을 줄거라고 전했다.

오투리조트 숙박 시 안전 테마파크인 365 세이프타운 50% 할인혜택도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눈축제 기간이 내달 11일까지 24일간으로 두 배 이상 늘어나 많은 관광객들이 태백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며 "축제기간 동안 오투리조트는 방문객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투리조트는 부영그룹이 인수한 후 리조트 내부 집기 교체 및 노후 시설물 교체, 전 객실 비데 및 와이파이 설치 등에 적극적 투자가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