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국방부·합동참모본부 전담 영업점 개점

재경일보 박성민 기자 (smpark@) 박성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8.02.14 16:37:09




▲왼쪽 세번째부터 KB국민은행 김환국 중앙지역영업그룹대표, 합동참보본부 원인철 군사지원본부장, KB국민은행 오평섭 영업그룹대표, 합동참모본부 오원진 인사부장
▲왼쪽 세번째부터 KB국민은행 김환국 중앙지역영업그룹대표, 합동참보본부 원인철 군사지원본부장, KB국민은행 오평섭 영업그룹대표, 합동참모본부 오원진 인사부장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13일 서울 용산에 있는 국방부 내 합동참모본부 청사에서 전담 영업점 개점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14일 전했다.

이날 개점식에는 원인철 군사지원본부장, 오원진 인사부장을 비롯한 합동참모본부 관계자와 KB국민은행 오평섭 부행장, 김환국 중앙지역 영업그룹 대표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신설되는 KB국민은행 국방부(점)은 국방부 및 합동참모본부 기관과 상주하는 군 장병들에게 일반 영업점과 동일한 모든 은행업무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은 대한민국 국군의 든든한 금융파트너로서 국방부 내 군 장병 등에게 차별화된 금융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특집[표준지 공시지가 인상]더보기

상가

공시지가 인상에 상가 거래 위축 우려…임대료로 전가되나

올해 공시지가의 가파른 인상으로 인해 이미 위축된 상가 시장이 침체에 빠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됐다.

토지

고가토지 보유세 최대 50% 인상…조세부담 커질 듯

올해 표준 단독주택에 이어 표준지의 공시지가가 11년 만에 최대 폭으로 상승하면서 주택에 이어 토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