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서울 관악구 코로나19 두번째 확진자 이동경로 공개

27일 서울시 관악구청이 구내 두번째 코로나19 확진자의 현재까지 파악된 이동경로를 공개했다. 확진자는 26세 남성으로 관악구 보라매동 거주자로, 전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그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회사 업무..
마스크

“마스크 오늘부터 풀린다더니…"정보 발표와 다른 현장

당초 이날 오후부터 마스크 물량이 풀린다고 알려지면서 우체국이나 농협 하나로마트 앞에 개점 전부터 시민이 몰리는 등 혼선을 빚었다. 우정사업본부는 보건용 마스크를 내달 2일 오후부터 대구와 청도를 비롯해 공급 여건이..
키 성장 부당광고 제품들

"키 성장에 도움" 부당광고 21개 제품 적발

개학철을 맞아 어린이 선물용으로 애용되는 제품 중 키 성장 기능성이 있는 것처럼 광고한 일반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체들이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26일 어린이 키 성장 효능·효과 표방 업체 점검 결..
황교안

황교안 오늘 대구로…동산병원·서문시장·시청 방문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27일 대구를 방문한다. 통합당에 따르면 황 대표는 이날 오전 KTX를 타고 대구로 떠났다. 동산병원과 서문시장을 둘러보고 대구시청을 방문한 뒤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한미

코로나19에 내달 연합훈련 연기…한미, 연기 전격 발표

합동참모본부와 한미연합사령부는 27일 3월 초로 예정된 한미연합훈련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연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감염병이 한미연합훈련 일정에 영향을 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군 관..
조정식

조정식 "추경안 내주 제출받아 2월 국회 내 처리할 것“

더불어민주당 조정식 정책위의장은 27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대응을 위한 추가경정예산안 편성과 관련해 2월 임시국회 내 처리 입장을 거듭 확인했다. 조 정책위의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