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하니, 달려라 하니? “‘프리티걸’ 인기에 이어 달릴 거야!!”

재경일보

  • 기사입력 2009.02.02 20:15:49

카라하니 후속곡으로 팬들이 직접 선곡해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프리티걸(Pretty Girl)'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카라가 후속곡을 인터넷 공개 투표를 통해 결정해 화제를 불러 모았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지난 달 28일부터 1일까지 카라의 공식 홈페이지(kara.dspenter.com)를 통해 팬 투표를 진행해 총 참가자 2,168명 가운데 1,296명(60%)의 압도적 지지를 받은 '하니'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니'는 '프리티걸' 작곡가 한재호·김승수 콤비가 만든 곡으로 또 한번의 인기 열풍을 기대하고 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카라는 오는 13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새롭게 편곡한 ´하니´를 처음으로 선보일 것”이며 "19일에는 새로운 ´하니´ 등이 담긴 두 번째 미니앨범의 리패키지 음반도 발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라와 소속사 측은 추첨을 통해 이번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 10명을 선정해 카라 친필 사인CD를 제공할 예정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재경TV :: 보이는 뉴스더보기

화웨이

화웨이 보안 논란으로 보는 미국과 중국의 5G 네트워크 전쟁

5세대 이동통신 네트워크 기술을 두고 미국과 중국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미국은 동맹국들을 중심으로

마일리지

내년 1월부터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소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항공 마일리지가 10년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2019년 1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이슈·특집[한은 기준금리 인상]더보기

기준금리

기준 금리 인상에 시중은행도 예적금 금리 줄줄이 인상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주요 시중은행들이 예·적금 상품의 금리를 덩달아 올리기로 했다. 우

부동산

기준금리 인상에 얼어붙은 부동산시장...매수심리 ‘냉각’

한국은행이 30일 1년 만에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상하면서 부동산시장은 더욱 움츠러들 전망이다. 부동산 규제

연준

세계 각국 '돈줄조이기' 동참…내년 성장둔화 속 이중고 예고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연합(EU), 주요 신흥국들이 금리를 올리거나 양적 완화(QE)를 중단하는 등 돈줄을 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