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꽃보다남자 공수표 이정준, “에이미·송병준과는 무슨 관계?”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 추가을(김소은 분)의 남자친구 공수표로 열연한 신인 연기자 이정준이 '악녀' 에이미(본명 이윤지)와의 관계를 밝혀 눈길을 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바람둥이 나쁜 남자' 공수표로 출연, 구준표(이민호 분)와의 주먹다짐에 이어 금잔디(구혜선 분)의 발차기까지 두 차례 폭행(?)을 당한 이정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3일 일부 언론들은 '이정준과 에이미가 사촌'이라고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이정준 측은 "에이미와는 사촌이 아닌 사돈지간"이라며 "에이미와는 연기 연습을 하면서 함께 수업을 받은 적은 있지만 그 외에는 본 적 없다"며 아직 어색한 사이임을 밝혔다.

이정준 측에 따르면 그룹에이트 대표 송병준이 이정준의 전 이모부였다는 것, 에이미가 송병준의 조카임은 일찍 알려진 바 있다.

한편, 이정준은 카메오로 2회 연속 출연하는 짧은 신이지만 2일 하루종일 각종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3일 방송될 '꽃보다 남자' 10화에서는 소이정(김범 분)이 추가을을 위해 공수표를 향한 복수가 계속 될 것으로 많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정준 사진=미니홈피)

◆ 갤러리바로가기 ◆

탑가족사진, 누나와 어머니와 함께 ‘한 미모하시네~’

윤지후 한옥집, 최고급 한옥 호텔에 네티즌 눈길 ‘나도 한번’

▶ 이범수 역도 선수로 변신, ‘킹콩을 들다’ 스틸 사진 첫 공개

김범 교통사고 허리통증 호소, ‘꽃남’ F4 잇단 교통사고 “왜?”

▶ 구혜선 김지훈 열애설, ‘양측 소속사 입장은?’

이세나, ‘도자기녀’ 청순 이미지 깨고 ‘핸드폰’서 파격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