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꽃보다남자 ‘소을커플’ 007 데이트, ‘동상이몽인가?’

KBS 2TV '꽃보다 남자'에서 ‘순수 발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김소은이 김범과의 ‘007 데이트’로 눈길을 끌었다.

하재경(이민정 분)의 등장으로 오해의 골이 깊어진 구준표(이민호 분)와 금잔디(구혜선 분)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소을커플’인 추가을(김소은 분), 소이정(김범 분)이 위장 데이트에 나선 것.

비록 계획하에 짜인 가짜 데이트지만,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소을커플’의 모습은 보는 이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16화분에서 재경을 준표로부터 떼어놓는 것에 실패한 이정은 마지막 히든카드로 가을과의 데이트를 선택했다. 잔디가 가을을 걱정할 것을 이용, 잔디와 준표가 함께 두 사람을 감시하며 가까워지게 만들 계획이었던 것.

이에 가을은 이정과 다정한 연인처럼 쇼핑을 즐기는가 하면, 손을 잡은 채 스케이팅을 하는 등 닭살 행각을 서슴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위장임을 잊어버리게 할 만큼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은 흐뭇함과 설렘을 선사하는 한편, 이정의 행동 하나하나에 긴장하는 가을과는 달리, 위장 데이트 성공에만 관심을 보이는 이정의 모습은 보는 이를 안타깝게 했다.

이러한 가운데 이정이 가을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추워하는 가을에게 이정이 외투를 벗어주고. 야릇하고 미묘한 모습들에 시청자들은 진실을 가리기 힘들고... 

이렇게 안타까움과 사랑스러움을 함께 전하고 있는 ‘소을커플’에게 시청자들의 응원의 글이 줄을 잇고 있다. ‘위장 아닌 실제 데이트였으면!’, ‘보는 내내 두근거리게 만든 소을커플 데이트! 연극인 게 슬플 뿐...’, ‘너무 사랑스러운 소을커플! 하루빨리 이어지길!’, ‘그야말로 두근두근! 어쩜 이렇게 마음을 설레게 하는지... ‘가짜였지만 가을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장면!’ 등 뜨거운 응원과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어질 듯 쉽게 이어지지 않는 ‘소을커플’의 알쏭달쏭한 러브라인은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태우며 극의 재미를 더하는 한편, 앞으로 펼쳐질 러브라인에 더욱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