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트니월드투어, ‘브리트니 스피어스 서커스 투어’ 화려한 막!

재경일보

  • 기사입력 2009.03.05 20:26:55

브리트니월드투어 소식에 팬들이 부푼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4일(한국시간) 미국 연예 주간지 피플 온라인판은 브리트니 스피어스(27)가 미국 루이지애나주 뉴올리언스에서 성공적인 첫 공연을 펼치며 '브리트니 스피어스 서커스 투어' 시작을 알렸다고 전했다.

스피어스의 이날 공연은 지난 2004년 이후 5년 만에 열린 것으로, 그녀를 기다려온 수많은 팬들의 환호와 기대 속에 펼쳐졌다.

이 공연에서 오프닝은 푸시캣돌스의 무대로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후 브리트니는 공중그네를 타고 천정에서 내려오며 등장, 새 앨범의 타이틀 곡인 '서커스(Circus)'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이어 '피스 오브 미(Piece of Me)', '기브 미 모어(Gimme More)', '에브리타임(Everytime)' 등 약 90분간 총 16곡을 열창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공연 제목처럼 스피어스는 서커스의 한 장면을 연출하듯, 와이어에 매달리거나 봉에 몸을 기대는 등 연극적인 요소를 가미해 볼거리를 늘렸다. 백업 댄서가 운전하는 오토바이에 올라타거나 철창 감옥 안에 갇힌 퍼포먼스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스피어스를 돋보이게 한 것 중 하나는 공연 의상이었다. 이 공연에서 그가 입은 의상은 캐나다 출신 쌍둥이 디자이너 딘과 딘 케이튼이 만든 것으로 화려하면서도 정교한 것이 특징이다. 그는 코스튬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보였다. 또한 블랙 탑과 핫팬츠를 입고 망사 스타킹을 매치해 섹시한 매력을 풍기기도 했다.

공연의 막바지에는 '아임 어 슬레이브 포 유(I'm a Slave 4 U)', '톡식(Toxic)', '베이비 원 모어 타임(Baby One More Time)' 등을 열창했고, 앵콜곡 '워머나이저(Womanizer)'를 끝으로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 서커스 투어'는 뉴올리언스를 시작으로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등 미국 전역에서 이어지며 영국 런던에서도 펼쳐질 예정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韓 백색국가 배제] 더보기

백색국가

韓 백색국가 제외... 반도체→전산업으로 타격 예상

일본이 2일 한국을 우방국(백색국가) 명단인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하는 결정을 내리면서 한일 양국의 교역과

수출

대일 수입의존도 90% 이상 품목 48개...韓무역⋅산업 타격 불가피

일본이 2일 한국을 우방국(백색국가) 명단인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하는 결정을 내렸다. 이 조치에 대해 정부와

수출

韓경제 직격탄…"올 성장률 2% 하회" 전망도

일본이 반도체 소재에 대한 수출규제에 이어 오는 28일부터 한국을 우방국(백색국가) 명단인 '화이트리스트'에서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BTS, 완주 한옥마을 배경 '썸머 패키지' 영상 공개

한류스타 방탄소년단(BTS)이 최근 전북 완주군에 머물며 촬영한 영상 일부가 공개되어 화제다.

유희열-이적, 유재석 위한 음악프로젝트 "유플래쉬"

MBC TV 토요 예능 '놀면 뭐하니?'는 유희열과 이적의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

대학가요제 7년만에 부활…10월 5일 일산서 개최

실력파 청춘 가수들의 등용문이던 MBC '대학가요제'가 7년 만에 다시 열려 눈길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