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핫이슈’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 ‘머리에서 발끝까지, 섹시하고 파워풀하게~’

재경일보

  • 기사입력 2009.06.19 14:00:57

5인조 신인 걸그룹 포미닛(4minute)이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무대를 가진 데에 이어 19일 데뷔 타이틀곡 '핫이슈'(Hot Issue)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 사진= (왼쪽부터) 큐브엔터테인먼트
▶ 사진=권소현,허가윤,김현아,남지현,전지윤(왼쪽부터), 큐브엔터테인먼트

포미닛은 지난 15일 '핫이슈' 음원 공개와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여 각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어 이번 '핫이슈' 뮤직비디오를 통해서 다시 한 번 '핫이슈'를 만들겠다는 각오다.

이번 뮤직비디오 풀버전 공개와 함께 포미닛 소속사 측은 "팀의 막내 권소현이 촬영 중간 과로로 병원에 실려가 멤버 4명만 촬영에 임할 뻔했었다"며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포미닛은 19일 KBS 2TV '뮤직뱅크',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 공중파 데뷔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특집[표준지 공시지가 인상]더보기

상가

공시지가 인상에 상가 거래 위축 우려…임대료로 전가되나

올해 공시지가의 가파른 인상으로 인해 이미 위축된 상가 시장이 침체에 빠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됐다.

토지

고가토지 보유세 최대 50% 인상…조세부담 커질 듯

올해 표준 단독주택에 이어 표준지의 공시지가가 11년 만에 최대 폭으로 상승하면서 주택에 이어 토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