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내레이션 <언터커버보스> 6.4% 시청률에 시청자 호평

재경일보 온라인뉴스팀 기자 (jkon@jknews.co.kr) 온라인뉴스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0.07.26 16:55:49

MBC 방송프로그램 <언더커버보스>가 지난 7월 25일 6.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박명수가 내레이션 및 진행을 맡고 있는 <언더커버보스>는 지난 7월 25일 첫 방송에서 닐슨 수도권 기준 6.4%, TNmS 수도권 기준으로는 7.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된 <언더커버보스> 1화에서는 미국 최대의 환경미화 업체인 '웨이스트 매니지먼트'사의 래리 오도넬 회장이 나와 말단 사원으로 겪게 되는 갖은 고생담과 그 후 CEO로 복귀해 자신이 경험했던 내용을 바탕으로 회사를 재정비하는 교훈적이고 감동적인 내용이 방송 되었다.

<언더커버보스> 시청자 게시판에는 “너무 감동적이고 재미있다” (pa*****), “한국기업이 꼭 보고 배워야할 프로그램이다” (za***),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이 있다니, 시간 변경을 해서 더욱 많은 사람이 보게 해야 할 것 같다“ (in****), ”한편의 반전 드라마를 본 것 같다“ (du****)등의 호평이 쏟아졌다.

8월 1일 방송될 <언더커버보스> 2화에서는 미국 전역에 총 스물 두 개의 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는 허셴트 패밀리 엔터테인먼트의 CEO 조앨맨비 편이 방송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특집[표준지 공시지가 인상]더보기

상가

공시지가 인상에 상가 거래 위축 우려…임대료로 전가되나

올해 공시지가의 가파른 인상으로 인해 이미 위축된 상가 시장이 침체에 빠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됐다.

토지

고가토지 보유세 최대 50% 인상…조세부담 커질 듯

올해 표준 단독주택에 이어 표준지의 공시지가가 11년 만에 최대 폭으로 상승하면서 주택에 이어 토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