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진요 왓비컴즈 "고소취하 하라 한적 없다"

재경일보 온라인 기자 (jkon@jknews.co.kr) 재경일보 온라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0.10.12 00:46:35

인터넷 카페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타진요)의 운영자 왓비컴즈가 고소 취하에 대한 보도에 대해 “저를 고소취하 하라고 한 말이 아니고 우리 회원들을 고소 취하하라고 한 것”이라며 카페를 통해 반박했다.

그는 이어 “이틀에 걸쳐 시카고 중앙일보 기자와 인터뷰를 했다. 대한민국의 경찰이 타블로의 학력을 인정했으니 내가 패장이고 미국의 시민권자로 대한민국 수사기관의 결정을 부정하지 못한다고 했다.”

더이상 타블로에 간섭하고 싶지 않다. “타블로는 한국에서 학력인증을 받았으니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며 “이제는 제가 한국에서 일어나는 일에 절대로 간섭하지 않고 그냥 미국인으로 살겠다고 말했다”고 적었다.

이어 “이제 기사가 어떻게 나왔는지 나는 관심이 없다”며 “나는 이제 물러난다. 떠나면서 걱정하는 건 오직 회원들의 안전”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찰은 지난 8일 타블로의 스탠퍼드대 졸업이 사실이라는 중간수사 결과를 발표하고 왓비컴즈에 대해 한국계 미국시민권자 김모씨(56)라고 밝히며 출석을 요구한 바 있다.

사진=뉴시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2019년 복지혜택]더보기

아동

아동수당 만6세 미만 모두에 월 10만원 지원...”신청 꼭 해야“

아동수당이 만 6세 미만 모든 아동에게 월 10만원씩 지급된다. 아동수당은 신청이 없으면 받을 수 없다.

기초연금

기초연금 월 최대 30만원 지원...소득역전방지 규정 신설로 지원금 감액

65세 이상 노인 중 소득·재산 하위 20%에 속하는 기초연금 수급 노인 약 150만명에게 다음 달 25일부터 최대 월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샤이니 민호, 4월 15일 해병대 입대

그룹 샤이니의 민호(28)가 오는 4월 15일 입대를 예고해 눈길을 모았다.

감우성-김하늘, JTBC '바람이 분다'서 멜로 호흡

배우 감우성(49)과 김하늘(41)이 JTBC 새 멜로드라마 '바람이 분다'로 만난다고 양측 소속사가

트와이스 일본 돔투어 화려한 개막…"꿈 이뤘어요"

그룹 트와이스의 일본 돔투어가 화려하게 막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