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광고캠페인, 올해의 브랜드상수상

재경일보 김새롬 기자 (srkim@jkn.co.kr) 김새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0.10.25 14:44:12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가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10년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22일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개최된 한국광고학회 2010 추계연차학술대회의 ‘2010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식에서 ‘2010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뉴트리라이트는 2010년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친환경’,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깊이 있게 전달하기 위해 '뉴트리라이트 스토리 북' 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드에 신뢰성을 부여했고, 유명 모델을 내세워 순간적인 흥미를 끌거나 단순히 제품의 기능성을 부각시키기 보다 장기적 관점에서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하고자 했다.
 
특히 '무당벌레, 지렁이, 양, 맑은 햇살, 깨끗한 물’ 등 자연소재를 의인화하여 뉴트리라이트 유기농 농장의 최고의 직원은 자연이라는 스토리를 전달한 ‘뉴트리라이트 최고의 직원’편과 원료의 색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파워 오브 칼라’편 TV광고는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큰 반향을 일으켰다.
 
한국광고학회 한상필 회장은 “뉴트리라이트는 2010년 한해 동안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제고하고 브랜드 자산을 한 차원 높이는 탁월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여,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며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한국암웨이 노용환 마케팅 전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정신이 그대로 광고 캠페인에 반영된 점이 높이 평가된 거 같다” 며 특히 "뉴트리라이트 광고는 암웨이 중국지사에도 수출되어 올해 7월부터 상영되고 있으며, 미국 본사뿐만 아니라, 암웨이의 다른 해외지사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한국의 광고캠페인이 글로벌 스탠다드가 되어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며 그 위상을 키워가고 있다는 점을 입증하고 있다” 며 자부심을 나타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2019년 복지혜택]더보기

아동

아동수당 만6세 미만 모두에 월 10만원 지원...”신청 꼭 해야“

아동수당이 만 6세 미만 모든 아동에게 월 10만원씩 지급된다. 아동수당은 신청이 없으면 받을 수 없다.

기초연금

기초연금 월 최대 30만원 지원...소득역전방지 규정 신설로 지원금 감액

65세 이상 노인 중 소득·재산 하위 20%에 속하는 기초연금 수급 노인 약 150만명에게 다음 달 25일부터 최대 월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인피니트 성열 26일 입대…"보고 싶을 거예요"

그룹 인피니트 이성열(28)이 26일 입대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성열이..."

구혜선, 일상 속에서도 무결점 인형 미모..."추워요"

배우 구혜선의 인형 미모가 공개되어 눈길을 모았다.

최정윤, 붕어빵 딸과 단둘이 제주도 여행..."내 사랑"

최정윤이 딸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