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방송 활동 대신 전국투어 콘서트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bkmin@jknews.co.kr) 민보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0.11.15 08:55:28

2010년 왕성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돌아 온 브라운아이드소울이 12월 중순부터 내년 2월까지 2개월 간의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에 돌입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은 올 3월 더블싱글 ‘비켜줄께’로 화려하게 컴백을 알리며 앨범 자켓이 이어지는 3장의 싱글 앨범 발매 이후 가을 정규 3집 앨범 발매와 전국 투어 콘서트를 약속하며, 1년간의 화려한 컴백 프로젝트를 예고 한 바 있다.

데뷔 후 6년 동안 단 두장의 앨범만 발매하고 몇 번의 콘서트 외에는 아무런 방송이나 행사에도 얼굴을 내비치지 않았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올해의 컴백 프로젝트는 팬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발매되는 음원 마다 1위를 차지하고 하는 공연 마다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나얼의 군 제대 이후 새로이 소속사를 옮긴 브라운아이드소울은 3년만의 3집 발매를 1년간의 컴백 프로젝트로 설계했다. 3월, 5월, 7월 두 달 간격으로 싱글 앨범을 계속 발매하고 앨범의 연관성을 위해 자켓 디자인도 하나의 작품으로 이어지게 제작 하는 등 3집 활동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했다.

그리고 이번달 11월 드디어 3집 앨범이 발매되고 12월 18일 광주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일산, 부산, 전주, 인천, 대전을 돌아 2월 13일 서울까지 2달간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올 3월부터 시작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컴백 프로젝트이자 3집 활동이 서울 공연을 마지막으로 1년간의 긴 여정의 막을 내린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알다시피 방송이나 매체를 통해 활동 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이 선택한 것이 콘서트다. 전국을 돌며 직접 무대에서 자신들의 음악을 들려주고 음반도 알릴 계획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전국투어 콘서트 ‘소울 피버(SOUL FEVER)’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1544-1555)에서 예매하고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한은, 韓 성장률 전망] 더보기

이주열

한은, 올해 성장률 전망 2.2%로 하향…"향후 여건도 낙관하기 어려워"

한국은행이 올해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기존 2.5%에서 2.2%로 하향조정했으며 소비자물가 상승률 전망치는 1.1%에서

수출

금통위 의결문 '잠재성장률 수준 성장세' 빠지고 '日 수출규제' 추가

한국 경제 성장흐름이 당초 예상보다 둔화한 것으로 한국은행이 18일 진단했다. 금융통화위원회 의결문에

금값

금리 인하에 국내 금값 사상 최고…금·은 ETN도 강세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에 국내 금값이 18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5분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몬스타엑스, 美 스테이플스센터 입성…콘서트 생중계

그룹 몬스타엑스가 다음 달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스테이플스센터에 입성한다.

핑클 이진, 성유리 있는 버킷스튜디오와 전속계약

그룹 핑클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이진이 같은 그룹 성유리가 소속된 회사에 둥지를 틀었다.

새로운 시도 통할까…한국형 오컬트 히어로물 '사자'

악령을 쫓는 엑소시즘은 더는 낯선 소재는 아니다. 영화 '검은 사제들' '곡성' '사바하' 뿐만 아니라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