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공형진 폭로 ‘현빈은 빨대남’ 왜?

[재경일보 온라인] 공형진이 '까도남' 현빈을 향해 '빨대남'이라고 폭로했다.

공형진은 8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해 예전 현빈과 같은 소속사에서 겪었던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현빈은 최근 공형진이 진행하는 케이블 채널 tvN '택시'에 출연하며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그는 "현빈이 김태평(현빈의 본명)이던 신인 시절,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었다"고 첫 만남을 소개한 뒤 "이후 연예인 야구단 `플레이보이즈`에서도 함께 활동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당시 막내였던 현빈은 선배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고 한다.

그런데 이후 현빈이 모든 모임에 참석해 묵묵히 옆에서 선배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살폈다는 것.

공형진은 "장동건, 김승우 등 선배들을 유심히 관찰, 장점만을 쪽쪽 빨아먹었고, 몇년 후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고 말했다.

또 공형진은 "예전 현빈처럼 지금 이승기가 국민 MC 강호동의 옆에 붙어 제대로 빨대로 흡수하는것 같다"고 말해 강호동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대해 강호동은 공형진의 "동 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인 KBS '승승장구' 진행자 김승우와 친한데 '강심장' 출연에 대해 허락을 받았다"라는 발언에 "당신 혹시 엑스맨 아니냐"라는 재치있는 대응으로 좌중을 웃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공형진 외에 문희준, 동방신기 유노윤호·최강창민, 쟈니윤, 이종석, 걸스데이 민아 등이 출연, 특히 민아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의 광팬이라며 "오늘만큼은 오빠라고 부르고 싶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뜨겁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