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B1A4(비원에이포), 타이틀곡 ‘OK’ 티저 공개로 기대감 폭발

일명 ‘만찢돌’(만화를 방금 찢고 나온 듯한 아이돌)로 알려지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예 아이돌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데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www.b1a4.com)를 통해 1차 티저인 웹툰 '다섯 개의 수다'를 공개한데 이어 오는 18일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
 
18일 오후 B1A4(비원에이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작곡을 하는 듯한 리더 '진영', 농구 하고 있는 꽃훈남 '신우', 귀요미 랩퍼 'BARO'(바로), 조각 미남 '공찬', 순수 미소의 '산들'까지 스윗보이(sweet boy)라 불려도 손색 없는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모습들이 담겨있어 뮤직비디오 풀 버전과 더불어 B1A4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또, 티저 영상에는 'OK!(오케이)' 라고 외치는 랩퍼 BARO(바로)의 목소리와 함께 화면에 “O.K”라는 쓰여진 글씨가 새겨져 있어, 웹툰 '다섯 개의 수다' 엔딩 장면에서 멤버들이 하나같이 외친 'OK!(오케이)'가 데뷔 곡이자 타이틀 곡 제목인 'OK(오케이)'라는 것을 암시해 B1A4(비원에이포)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있다.
 
그 동안 B1A4(비원에이포)는 웹툰과 프로필 사진만이 공개된 채 각 멤버들에 대한 정보가 알려지지 않아 네티즌들은 B1A4(비원에이포)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요구하는 한편, 온라인을 통해 직접 자료를 수집하는 등의 모습을 보여왔다.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그 속에 각 멤버들의 특징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B1A4(비원에이포)를 기다리고 있는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어졌으며 그로 인해 한때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B1A4(비원에이포)의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웹툰 속 캐릭터들이 실제 살아 움직이는 것 같다.", "멤버 전원이 황홀훈남이다!", "뽀송돌이라 불러도 될 만큼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의 느낌이 뽀송뽀송하다!",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될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질 것 같다." 등의 글을 남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저 영상 공개로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B1A4(비원에이포)는 오는 21일 데뷔앨범인 'Let's Fly'를 발매함과 동시에 타이틀곡 'OK' 뮤직비디오의 풀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WM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