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나가수 호주경연 1위 '5개월 동안 칼 갈은 발라드 神'

재경일보 김수경 기자 (srkim@jkn.co.kr) 김수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1.10.30 20:22:11

[재경일보] 가수 김연우가 '나는 가수다' 호주특별 경연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설욕을 풀었다.

30일 방송된 MBC'나는 가수다' 한국 ·호주 수교 50주년 기념 나는가수다(이하 나가수) 가 방송되었다.

김연우는 지난 '나가수 원년 멤버로 구성된 특별 경연에서 호주 청중평가단 2000명 의 선호도 집계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위는 YB,3위는 김범수, 4위는 김조한,5위는 박정현, 6위는 JK김동욱, 7위는 이소라가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하고 깜짝 놀란 김연우는 잠시 당황했지만 바로" 조금은 예상했다. 아까 환호성 들으셨잖아요?" 라며 예능 신 다운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 라는 소감을 남겼다.

2위를 차지한 윤도현은 김연우 에게" 내 예상이 맞았다"며 그의 1위를 축하해 줬다. YB밴드는 이날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편곡해 호주 청중단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그역시 명예졸업을 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했지만, 이번 호주경연에서 2위로 당당하게 온 몸으로 기쁨을 표현했다.

한편 호주 특별 경연에서는 박정현은 비'널 붙잡을 노래' ,김범수는 故 김광석'사랑했지만',YB는 이문세 '붉은 노을', JK김동욱은 양희은 '상록수', 김연우는 故 김현식 '내사랑 내곁에', 김조한은 황규영 '나는 문제 없어'로 무대를 꾸몄다. [사진=MBC'나가수 캡쳐']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2019년 복지혜택]더보기

아동

아동수당 만6세 미만 모두에 월 10만원 지원...”신청 꼭 해야“

아동수당이 만 6세 미만 모든 아동에게 월 10만원씩 지급된다. 아동수당은 신청이 없으면 받을 수 없다.

기초연금

기초연금 월 최대 30만원 지원...소득역전방지 규정 신설로 지원금 감액

65세 이상 노인 중 소득·재산 하위 20%에 속하는 기초연금 수급 노인 약 150만명에게 다음 달 25일부터 최대 월

포토 / 연예 / 스포츠 / 영화 / TV

인피니트 성열 26일 입대…"보고 싶을 거예요"

그룹 인피니트 이성열(28)이 26일 입대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2일 "성열이..."

구혜선, 일상 속에서도 무결점 인형 미모..."추워요"

배우 구혜선의 인형 미모가 공개되어 눈길을 모았다.

최정윤, 붕어빵 딸과 단둘이 제주도 여행..."내 사랑"

최정윤이 딸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