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션 이은결, ‘개그콘서트’서 숨겨둔 개그감 폭발

재경일보 김영주 기자 (yjkim@jkn.co.kr) 김영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2.01.23 19:18:45

2012년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부터 3월 4일까지 3주간, 국내 최대 스케일의 무대와 진한   감동을 담아낼 매직 환상극 AGAIN 공연을 앞두고 국가 대표 매지션 이은결이   1월 22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 ‘어제 온 관객 오늘 또 왔네’(이하 어제 온 관객) 코너에서 깜짝 놀랄만한 마술과 함께 숨겨져 있던 개그 본능을 발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 ‘어제 온 관객’ 코너에서 매지션 이은결은 마술 대회에 참가해, 개그맨 유민상, 이동윤의 ‘뚱뚱이와 턱돌이 팀’과 마술을 겨루는 ‘미스터 리’로 출연했다.
 
MC 정경미의 소개를 받고 무대 위로 나온 이은결은 실을 이용한 신기한 마술을 펼친다. 그러나 경연을 지켜보던 스포일러 관객 개그맨 김장군이 실을 손수건으로 바꾼다는 내용을 미리 폭로하자, 당황한 이은결은 마술로 손수건이 아닌 공을 불러내고 곧 사라지게 한다. 하지만 집요한 김장군에게 공을 소매에 숨겼다는 지적을 받고 왼손과 오른손 소매를 모두 내보이는 수모를 겪었다.
 
이어 객석에 앉은 관객을 불러낼 때도, ‘저요. 저요’하며 손을 번쩍 드는 김장군을 피해 변승윤을 불러내는데, 이 과정에서 변승윤이 사전에 미리 짠 관객임이 드러나며 웃음을 유발한다. 이은결이 변승윤에게 ‘어디에서 오셨죠?’라고 묻자 변승윤이 입을 떼기도 전에 김장군이 ‘광주’라고 외친 것. 당황한 변승윤은 ‘광저우’에서 왔다며 즉석에서 엉터리 중국어를 해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이 외에도 스케치북 마술, 비둘기 마술, 새장 마술까지 다양한 마술을 선보인 이은결은 자신의 마술이 폭로될 때마다, 상황을 모면하기 위한 재치있는 마술과 당황한 듯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로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해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은결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개막하는 공연 준비로 [개그콘서트] 준비 기간이 길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먼저 대본을 작성해 ‘어제 온 관객’팀에게 전달하기도 하고, 새벽까지 연습하는 등 이번 방송에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고. 또한 코너 녹화 직전까지 대기실에서 개그맨들과 무한 반복 연습을 해, 실제 촬영시에도 마치 개콘팀 멤버같은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인터넷 커뮤니티와 트위터 등을 통해 “개콘 오늘 또 왔네 코너랑 이은결 마술은 진짜 잘 어울린다. 이은결 공연에서 써도 될 정도로 (firstgundam)”, “와. 개콘보다가 박수치긴 처음. 이은결 진짜 멋있다!! (쏭지)”, “개콘에 나온 이은결 역대 게스트 중에 제일 연기 잘하는 듯 (sungchi)”, “이은결 멋있다♥ 뭐든 자기가 좋아하고 잘하는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은 정말 최고로 멋져보인다 (looun4)”라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재경TV :: 보이는 뉴스더보기

화웨이

화웨이 보안 논란으로 보는 미국과 중국의 5G 네트워크 전쟁

5세대 이동통신 네트워크 기술을 두고 미국과 중국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미국은 동맹국들을 중심으로

마일리지

내년 1월부터 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 소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의 항공 마일리지가 10년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2019년 1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이슈·특집[한은 기준금리 인상]더보기

기준금리

기준 금리 인상에 시중은행도 예적금 금리 줄줄이 인상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주요 시중은행들이 예·적금 상품의 금리를 덩달아 올리기로 했다. 우

부동산

기준금리 인상에 얼어붙은 부동산시장...매수심리 ‘냉각’

한국은행이 30일 1년 만에 기준금리를 0.25%포인트 인상하면서 부동산시장은 더욱 움츠러들 전망이다. 부동산 규제

연준

세계 각국 '돈줄조이기' 동참…내년 성장둔화 속 이중고 예고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연합(EU), 주요 신흥국들이 금리를 올리거나 양적 완화(QE)를 중단하는 등 돈줄을 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