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CMT, ‘플라워 원피스’ 출시! 송윤아 스타일로 여름의 여인 되세요!

[재경일보 황윤정 기자]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 패스트 패션 브랜드 CMT(http://www.hyungjicmt.com)가 꽃잎 무늬와 주름 장식이 돋보이는 ‘플라워 원피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플라워 원피스’는 작은 꽃잎 무늬가 전체적으로 프린트 되어 있어, 이국적이면서 몽환적인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또 허리 부분에서 내려오는 비대칭 주름 장식이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강조해 주며, 허리 라인이 잡혀있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아우터, 소품 등을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심플한 카디건이나 재킷을 매치하면 각종 모임이나 오피스 룩을, 왕골 모자나 팔찌 등 액세서리를 함께 코디하면 발랄한 느낌의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CMT 관계자는 “원피스는 디자인 및 스타일링 방법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라며, “특히, 평소 송윤아씨처럼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한 여름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꽃잎무늬 원피스에 도전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플라워 원피스’는 핑크와 블루 두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30% 상시 할인 가로 8만원 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