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11월 14일 발매 예정! 새 앨범 <Beautiful> 커버 공개!!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bkmin@jkn.co.kr) 민보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기사입력 2012.11.02 12:32:02

박정민, 2012년 새앨범 타이틀은 “Beautiful(뷰티풀)”!!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금일 오전, 박정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ParkJungMin)을 통해 새 앨범 커버를 공개했다.

 
박정민 공식 페이스북에는 “14 Nov. 2012 Park Jungmin’s 2nd Single Album ”이라는 문구와 함께 활짝 웃고 있는 박정민의 미소가 단연 돋보이는 앨범 커버가 공개되었다.
 
오는 11월 14일 발매 예정으로 예상되는 박정민의 새 앨범 ‘뷰티풀(Beautiful)’은 지난 2011년 1월 20일 박정민의 솔로 첫 타이틀 ‘낫 얼론(Not Alone)’으로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 화려하게 데뷔한 뒤, 꼬박 22개월이라는 시간이 흐른 뒤의 오랜만의 한국에서 발매하는 박정민의 새 앨범이다.
 
박정민 소속사는, “박정민의 새로운 앨범 은 박정민 최초로 본인의 앨범을 프로듀스한 것으로, 앨범 전체의 컨셉트 기획과 제작 과정을 지휘하였다”고 전했다.
 
현재 박정민은 일본 프로젝트 ROMEO(로메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Tonight’s the Night(투나이츠 더 나이트)” 발매 기념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 방문 중이다.
 
사진=박정민 공식 페이스북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뉴스 브리핑

이슈특집[표준지 공시지가 인상]더보기

상가

공시지가 인상에 상가 거래 위축 우려…임대료로 전가되나

올해 공시지가의 가파른 인상으로 인해 이미 위축된 상가 시장이 침체에 빠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됐다.

토지

고가토지 보유세 최대 50% 인상…조세부담 커질 듯

올해 표준 단독주택에 이어 표준지의 공시지가가 11년 만에 최대 폭으로 상승하면서 주택에 이어 토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