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인피니트, 2집 리패키지 앨범 발매 동시 음반 차트 1위 기록

인피니트의 2집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이 발매와 동시에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인피니트는 지난 22일 공개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Be Back]으로 음반 판매량 집계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유지하며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정규 2집 앨범 [Season 2]를 발표한지 불과 두 달 만에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Be Back] 역시 인피니트의 인기에 응답하며 음반 차트 1위에 올랐다.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타이틀 곡 ‘Back’은 오케스트라 팝 장르의 곡으로, 후렴구인 “Back Back Back Back”이 애절하게 반복되며 중독성을 높인다. ‘Back’은 지난 주 음악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으며 음반 발매 전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보였고 22일 음원과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온라인 차트와 음반 차트에서 화력을 입증하고 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타이틀 곡 ‘Back’은 물론이고 커플링 곡 ‘Diamond’까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인피니트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준 것이 주요한 인기 포인트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주 음악 방송을 통해 ‘Back’ 열풍에 시동을 건 인피니트는 당분간 신곡 프로모션에 집중하는 동시에 8월 열리는 소극장 컨셉의 콘서트 ‘그 해 여름2’ 연습에도 매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