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샘, 내달 말까지 '침대+매트리스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 진행



▲한샘의 신제품 매트리스 '사일런나잇 다이너스티'<사진제공=한샘>
▲한샘의 신제품 매트리스 '사일런나잇 다이너스티'<사진제공=한샘>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내달 말까지 전국 8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개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침대+매트리스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구업계 최대 성수기인 봄을 맞아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샘의 올 해 침대 판매량은 전년 동기(1분기)대비 40% 이상 늘었고, 매트리스 또한 월 평균 1만여개 이상 판매됐다. 한샘은 올 해에도 신규 침대(프레임) 2종과 매트리스 신제품 사일런나잇 3종, 메모리폼 매트리스인 컴포트엠을 론칭하는 등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기능과 소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샘의 침대 전 품목과 매트리스 10종을 대상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침대 프레임을 5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한샘 컴포트아이와 컴포트엠 그리고 사일런나잇 매트리스 3종으로 다이너스티, 플래티넘 모델은 50만원, 로얄, 노블 모델은 40만원, 그랜드 모델은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한샘 폴린 애쉬 침대는 68만원에서 기본 18만원 할인된 50만원에 판매하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0원에 침대 프레임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전국 8개 한샘플래그샵에서는 침대+매트리스 구매고객 전원에게 한샘 생활용품 교환권 5만원을 증정한다(9개 모델 Q, K 사이즈 매트리스 대상, 일부 상품 이벤트 적용 제외).

이 밖에도 한샘 침대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하면 4주 이내 다른 매트리스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매트리스 4주 체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9개 모델 Q K 사이즈 매트리스 대상, 배송비 2만7700원 고객 부담).

한샘 직매장사업부 송지헌 부서장은 "봄을 맞아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한샘이 준비한 한샘 침대+매트리스 동시 구매 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