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샘, 이달 말까지 '럭키페스티벌' 이벤트 진행..340여종 최대 70% 할인



▲뉴 클림트 테이블램프(좌)와 뉴 클림트 플로어램프(우)<사진제공=한샘>
▲뉴 클림트 테이블램프(좌)와 뉴 클림트 플로어램프(우)<사진제공=한샘>

한샘은 이달 말까지 전국 8개 한샘플래그샵과 50여개 한샘인테리어 대형대리점에서 생활용품 총 340여종을 최대 70% 할인하는 '럭키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패브릭, 키친웨어, 수납, 데코·조명, 소가구 등 전 카테고리 베스트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흡습성(섬유가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하는 성질)이 좋아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심플 순면 목화스프레드와 피톤치드 피그먼트 패드 겸 이불은 58% 할인된 2만9000원과 2만4900원에 각각 판매하고, 신혼여행 필수품인 한샘 캐리어 프렌즈 기내용은 50% 할인된 8만9000원에 판매한다.

캐리어를 구입할 경우,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는 여행용 라이트 파우치와 라이트 옷걸이 수납백 2종을 50% 할인 판매한다. 인테리어 포인트 효과를 주는 뉴 클림트 테이블램프+플로어램프 세트는 소비자가 34만8000원을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식탁과 수납장, 조리대까지 일석 삼조로 활용 가능한 베리 아일랜드 수납장 테이블형을 비롯해 최고급 스테인레스 재질로 만든 클로이 냄비시리즈, 리네 식기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8일부터는 전국 한샘플래그샵에서 생활용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스카치가드 스프레이 패브릭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사은품 소진 시 다른 상품으로 변경).

한샘 생활용품사업부 김주선 이사는 "봄시즌 이사·혼수철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도록 럭키페스티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주변의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