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랜드 '스파오', 아크원자로 티셔츠 3개 버전으로 나눠 6종 출시

이랜드는 자사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는 27일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개봉을 맞이해, 어벤져스 인기 캐릭터 아이언맨의 트레이드 마크인 아크원자로가 프린팅 된 아크원자로 티셔츠(일명 : 아크티)를 오리지널, 시빌 워 그리고 팀 아이언맨 등 3개의 버전으로 나눠 총 6종 출시 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파오 아크티는 매번 업그레이드 되는 아이언맨 아크원자로 디자인을 스파오에서 단독으로 사용한 티셔츠 상품으로, 가슴 부분 이미지를 측광 처리해 어두운 곳에서 빛나는 야광효과를 낸 것이 특징이다.

2013년에 처음 선보인 아크티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그 인기를 입증 했으며, 2015년에는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과 신촌 등 주요 매장에서 하루 만에 품절이 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계속되는 고객의 재 입고 요청에 따라 예약판매 고객 리스트까지 받으며 2번의 추가 리오더를 진행하여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아크티의 경우 아이언맨을 좋아하는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연인이나 친구 사이에 또 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이라며 "기존 두 번의 출시 때와 마찬가지로 올 해에도 스파오 아크티가 출시 전부터 소셜 네트워크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어 연속 완판 행진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개봉과 아크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전국 스파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마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구매 시 '스파오 EXO 부채' 8종 중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시빌 워 영화예매권 총 10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스파오 아크티 출시와 이벤트에 대해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스파오 닷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