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샘이펙스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플롯' 출시

한샘은 계열사 한샘이펙스의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VIITZ)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플롯(FLOT)'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FLOT은 사용자 신체와 업무조건을 고려한 높이조절 책상 시리즈다. FLOT은 영어 fit(맞추다)과 lot(공간)의 합성어로 신체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공간이 주는 가치라는 브랜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FLOT은 세계적인 전동 프레임 선두업체 덴마크 리낙스사 전동모터를 적용해 우수한 조작성과 안전기능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높낮이 조절 데스크의 경우, 하부 메커니즘 구성이 가장 중요한 품목인 만큼 최고의 부품을 적용한 것이다.

또한 국내 제품 최초로 하부프레임이 원터치 조립방식(K&C방식, kick & click) 구조로 이뤄져 깨끗한 마감은 물론, 프레임 자체 전선수납, 프레임길이 확장 기능으로 사용 편의성도 갖췄다. 일반형, 고급형으로 구성됐으며, 고급형에는 원하는 높이를 기억하는 디지털메모리얼스위치와 높이조절 시 장애물을 인지하면 충돌을 방지해 주는 기능도 있다.

따뜻하고 선명한 컬러의 자연스러운 천연나무 색상 톤을 적용해 고객이 산뜻한 분위기를 느끼고 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으며, 데스크 모서리 전면부를 라운드로 처리해 부드러운 느낌과 안전성도 고려했다.

더불어 스마트폰무선충전기, 멀티탭, 수직전선덕트, PC홀더, 푸쉬펜슬트레이 등 다양한 옵션을 적용,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FLOT의 제품 체험은 전국의 한샘비츠 전시장에서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FLOT 시리즈 제품은 다양한 기능 등이 호평을 받으며 출시 1개월 만에 미국 수출 약 64만불의 성과를 냈다"고 전했다.

한편, 한샘이펙스는 매주 수요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비츠 아현전시장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가구 및 인테리어 사업의 유경험자나 대리점 개설을 원하는 열정적인 파트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