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산업

이랜드 '스파오',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3개국에 출시

By 박성민 기자 (smpark@) 2016.06.20 11:08:50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EXO(이하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한국, 중국, 대만 3개국에 동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파오는 전속모델인 엑소의 3집 앨범 EX'ACT의 성공을 기념해 각 멤버의 이름, 고유번호, 생일, 별자리로 디자인 한 엑소 멤버 티셔츠와 엑소 로고와 슬로건이 새겨진 엑소 그룹 티셔츠 등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총 22종을 선보인다.

엑소 멤버 티셔츠는 멤버 개인 사인이 함께 프린팅 되어 있으며, 엑소 그룹 티셔츠는 핑크와 라일락 컬러로 엑소 로고 및 슬로건이 프린팅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며 1만9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파오와 엑소는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가 1장 판매될 때마다 1000원을 유니세프 Schools for Asia 캠페인에 기부를 통해 아시아 어린이 학교 짓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명동, 강남, 신촌, 홍대 등 4개 매장에서는 유니세프 모금함에 기부 시, 유니세프 팔찌 DIY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해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가 출시 되었을 당시에도 스파오와 엑소는 유니세프 Schools for Asia 캠페인에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한편, 스파오는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전국 스파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구매 하는 고객 중 선착순으로 엑소 브로마이드(2종 중 택1)를 무료 증정한다.

스파오의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전국 스파오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www.spao.com)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Like Us on Facebook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pr@jkn.co.kr

<저작권자(c) 재경일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