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랜드 '스파오',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3개국에 출시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EXO(이하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한국, 중국, 대만 3개국에 동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파오는 전속모델인 엑소의 3집 앨범 EX'ACT의 성공을 기념해 각 멤버의 이름, 고유번호, 생일, 별자리로 디자인 한 엑소 멤버 티셔츠와 엑소 로고와 슬로건이 새겨진 엑소 그룹 티셔츠 등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총 22종을 선보인다.

엑소 멤버 티셔츠는 멤버 개인 사인이 함께 프린팅 되어 있으며, 엑소 그룹 티셔츠는 핑크와 라일락 컬러로 엑소 로고 및 슬로건이 프린팅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며 1만9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파오와 엑소는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가 1장 판매될 때마다 1000원을 유니세프 Schools for Asia 캠페인에 기부를 통해 아시아 어린이 학교 짓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명동, 강남, 신촌, 홍대 등 4개 매장에서는 유니세프 모금함에 기부 시, 유니세프 팔찌 DIY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해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가 출시 되었을 당시에도 스파오와 엑소는 유니세프 Schools for Asia 캠페인에 후원금 30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한편, 스파오는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전국 스파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구매 하는 고객 중 선착순으로 엑소 브로마이드(2종 중 택1)를 무료 증정한다.

스파오의 엑소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전국 스파오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www.spao.com)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