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해피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해피앱' 전면 개편

SPC그룹은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해피앱'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해피포인트의 이벤트와 혜택을 고객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해피스탬프, 해피스토리, 해피존 등의 신규 서비스를 추가했다.

먼저 단순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감을 선호하는 모바일 앱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파스텔 색상 계열의 미니멀 디자인(단순한 색상과 구성으로 직관적 인식을 높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메뉴간 이동 편의성과 시각 효과를 높여 페이지 이동을 최소화하고 콘텐츠 가독 편의성을 높였다.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인 해피스탬프는 제품 구입시 영수증을 통해 발행됐던 종이 스탬프를 디지털화한 것으로 제품 구입 후 해피앱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스탬프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해피스토리 메뉴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등 SPC그룹 브랜드와 제품에 관한 정보와 레시피 등을 제공한다. 천연효모빵 개발스토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디저트 레시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해피존은 직접적인 제품 구매 외에 다양한 방법으로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코너로 다양한 포인트 증정 이벤트와 제휴 서비스 소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는 해피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일까지 해피앱 신규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5 방청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포인트는 1800만 가입자를 보유한 식품외식업계 최대의 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전국 6000여 SPC그룹 브랜드 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외부 제휴처를 통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