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샘몰, 폼 매트리스·리클라이너소파 신상품 출시



▲디퍼폼매트리스
▲디퍼폼매트리스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자사 온라인몰(mall.hanssem.com) 등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선보이는 폼 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본격적인 휴가시즌, 대형 스포츠행사를 앞두고 휴식과 연관된 신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키, 몸무게 등 한국인 체형에 맞게 고안한 '디퍼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모리폼의 장점을 부각해 탄탄한 지지력과 효과적인 체압 분산을 통해 사용자에게 안락감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가 폼 매트리스 대비해 가격경쟁력을 갖춘 상품으로, 이날부터 사전구매이벤트를 통해 300명 한정으로 퀸, 슈퍼싱글사이즈 상품을 20% 할인한 70만원 초반, 50만원 중반대 가격에 선보였다.

특히 한샘은 구입 후 90일 동안 무료체험서비스를 실시해 내 몸에 맞지 않을 경우 무료반품 및 100% 환불해주는 특별 서비스를 도입했다. 더불어 10년간 내부소재 변형 및 꺼짐에 대해 무상 품질 보증서비스도 해준다. 회사는 고객이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없는 온라인 상품이라도 품질을 자부할 수 있기 때문에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

또 지난 1년간 누적 판매량 1만 세트에 기록한 히트상품인 프라임 리클라이너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 기존에 50cm였던 좌방석 높이를 45cm로 낮춰 온가족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한 번의 터치로 리클라이닝 기능이 작동하는 원터치 버튼과 USB 단자를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축성이 뛰어난 천연황소면피 가죽을 적용했고, 어반그레이, 모건브라운, 허니모카 총 3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해 4인, 3인 상품을 각각 129만원, 99만원에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는 "집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트렌드와 8월에는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가 예정된 만큼 휴식과 관련한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신상품을 기획해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했다"며 "폼 매트리스의 경우 무료체험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품질을 자부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