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샘, 각도와 높이 조절 가능한 '조이 매직데스크 화이트 컬러'·'조이 수납침대 화이트'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아이들의 학습 유형과 성장에 맞춰 자유자재로 각도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한샘 조이 매직데스크 화이트 컬러'와 '조이 수납침대 화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자녀의 책상은 만들기, 읽기, 쓰기, 그리기 등 다양한 학습활동이 이뤄지는 공간이다. 아이의 학습자세와 습관을 형성하기 때문에 성장시기와 기능성, 안전성에 대한 배려가 필요하다. 특히, 신체적·정서적·지적으로 가장 빠른 성장이 이루어지는 초등학생 연령대는 신체 성장에 따른 치수 보정이 매우 중요하다.

한샘 자녀방 가구 베스트셀러인 '조이' 매직데스크는 높이와 각도조절이 손쉽게 가능해 아이의 학습 유형에 맞는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조이 매직데스크는 원터치 방식으로 책상 상판이 0°에서 최대 45°까지 기울어져, 다양한 활동에 맞는 최적의 학습환경을 제공한다. 높낮이도 최소 52cm에서 최대 90cm까지 조절이 가능해 5~6세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책상 높이에 구애 받지 않고 바른 자세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샘은 기존에 있었던 그린, 핑크 색상에 더해 화이트 컬러를 추가로 출시했다. 아이들의 소지품이 알록달록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고려했을 때, 또 아이가 자라도 책상을 오래 사용하기 원하기 때문에 아이 방을 꾸미면서 화이트 색상을 찾는 고객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크기가 작은 자녀방에서 다양한 품목을 깔끔하게 정리정돈하기 위해서 수납은 필수이다. 이런 의견을 반영해 화이트 수납침대도 함께 출시됐다. 멀티수납에 초점을 맞춘 조이 수납침대는 상부와 좌우측면 수납까지 고려했다. 상부에는 USB포트를 연결해 조명을 설치하거나 핸드폰 충전이 가능하고, 작은 자석보드가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측면수납은 스케치북같이 크기가 큰 제품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은 자녀방 책상 대표제품 조이 매직데스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말까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직데스크 구매시 19만9000원 상당의 LED 조명을 증정하고, 또한 자녀방 가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의자와 책장, 옷장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수납침대와 매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를 20%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2016년 상반기에는 책상 매출의 60% 이상이 기능성 책상에서 나왔을 정도로 한샘 매직데스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만족도가 높고, 따라서 꾸준히 매출성장을 하고 있다. 2017년에도 상반기 매출을 이끌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