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샘, 봄 맞아 부엌∙욕실 패키지 3종 출시..패키지 구매시 최대 84만원


▲키친&바스 패키지 데일리가든 스타일
▲키친&바스 패키지 데일리가든 스타일

한샘은 봄을 맞아 키친&바스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84만원 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28일 전했다.

회사는 자사 부엌 신제품 '유로 터치'와 욕실제품 '하이바스'를 묶어 높은 품질에 합리적으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유로 시리즈는 지난 해 월 1만세트 판매 기록을 달성한 한샘의 대표 부엌가구이며 하이바스는 독점 개발한 휴 플로어(Hew Floor)와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해 단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패키지 상품은 시공비를 제외하고 데일리 가든(20평형), 로맨틱 클래식(30평형), 어반 시크(40평형) 스타일을 각각 499만원, 599만원, 799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일반형 쿡탑을 주문해도 한샘 하이라이트 3구 등 고급형 쿡탑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kitchen.hanssem.com)에서 상담 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무료 견적 및 실측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샘플래그샵 등 매장을 방문해 더욱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 공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부엌∙욕실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이번에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를 만나고 다양한 사은품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리하우스에서는 다음 달 30일까지 전국 6개 한샘리하우스 매장 및 한샘리하우스 제휴점에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13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프리미엄 붙박이장 '바흐브라운'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