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골든블루, 롯데백화점과 31일까지 위스키 단독 행사 시행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함께 위스키 단독 행사를 시행한다고 2일 전했다.

골든블루가 이번 행사에서 진행하는 제품은 현재 저도 위스키 제품 중 판매순위 1등인 '골든블루 사피루스'이며, 롯데백화점 가정의 달 행사 위스키 분야에서는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는 상품이다. 이번 행사 제품은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ml 1병과 언더락잔 1개, 플라스크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고급스러운 블루컬러의 하드케이스로 포장됐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으로 블렌딩됐다. 36.5도의 낮은 도수의 위스키이다. 위스키 애호가부터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인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2015년부터 3년 연속 금상을 수상을 하며 세계적인 주류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았으며, 특히 올 해는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금상 또는 최우수금상을 수상하는 제품에만 수여하는 특별상인 Internatioanl High Quality Trophy를 받았다.

골든블루 마케팅본부장 박희준 전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백화점과 함께 준비한 위스키 행사 상품은 주류 트렌드에 부합되면서도 최상의 품질을 가진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시행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위스키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골든블루 사피루스 행사 제품은 31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7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