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PC그룹,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 위한 'SPC 행복한 펀드' 기부금 전달

SPC그룹은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푸르메재단에서 저소득 가정의 장애아동을 위한 SPC 행복한 펀드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SPC 행복한 펀드는 SPC그룹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기부해 장애아동 전문 지원단체인 푸르메재단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부금은 장애 어린이의 재활 치료비와 재활 보조기구 지원, 긴급 수술비 등에 사용된다.

이날 행사에는 지원 대상 장애아동과 가족 등 총 60여명이 참석했으며, SPC 행복한 펀드 전달식과 장애 아동 부모의 감사공연 등이 진행됐다.

SPC그룹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행복한 펀드를 통해 9억5000만원을 기부해 저소득 가정 장애아동 458명의 치료 및 재활을 지원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장애 아동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애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 해 여름에는 반복된 재활치료에 지친 장애아동 가족에게 심리적 안정과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는 힐링 프로그램인 SPC 행복한 가족 여행도 진행할 계획이다. SPC 행복한 가족 여행은 2013년부터 지난 해까지 총 7회 69가족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