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잠바주스, 티블렌딩 음료 '티-볼루션'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티블렌딩 음료 '티-볼루션'(TEA-VOLUTION)'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티-볼루션은 차(茶)를 뜻하는 티(Tea)와 혁신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레볼루션(Revolution)을 조합해 만든 제품명으로 차가 가진 해독과 치유의 속성에 과일의 건강함을 더한 신개념 음료다.

4종은 잉글리쉬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마테, 잉글리쉬 리치 티, 시트러스 마테 등이다.

잉글리쉬 레몬에이드는 우려낸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와 레몬에이드를 혼합해 홍차 특유의 향미와 레몬의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레몬에이드 마테는 향긋한 레몬그라스와 마테를 섞은 레몬마테 티에 레몬에이드를 더해 청량감을 높였다.

잉글리쉬 리치 티는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티에 레몬과 열대과일 리치를 더해 이국적인 맛을 강조했다. 시트러스 마테는 잘 우려낸 레몬마테 티에 자몽과 스피아민트를 더해 풍미를 살렸다.

가격은 4900원으로 450ml 한 사이즈로 제공된다.

잠바주스는 티-볼루션 4종 구매 시 각 제품이 갖고 있는 힐링 메시지와 효능이 적힌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2000원을 추가하면 휴식과 치유의 느낌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우디 보틀에 제공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웰빙과 티-톡스(Tea-Tox, 차를 통한 해독) 트렌드에 따라 올 해 국내 차 시장 규모가 전년보다 1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는 등 차 음료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티-볼루션을 티블렌딩 음료 시장의 대표 제품으로 육성하고, 잠바주스의 건강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