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흑달'이란 말에 깜짝...김수용 다크서클 "황달 심해져 흑달"

김수용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김수용 김진아 부부가 다크서클 때문에 50년 경력의 한의사를 찾았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에서 김수용이 다크서클 때문에 한의원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김수용 김진아 부부에게 50년 경력의 한의사는“황달이 오래 되면 흑달이다. 심각해졌다”고 진단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아내 김진아는 김수용을 위해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갈아 쥬스를 만드는 등 남편 김수용의 건강을 챙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으로 동상이몽2에서 하차하는 김수용은 “‘동상이몽2’를 하면서 광고를 두 개나 찍었다”며 “저한테 많은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과거 KBS2 ‘해피투게더 3' 2부에 신설된 '전설의 조동아리'에서 유재석-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은 데뷔시절을 이야기했다.

박수홍은 "우리 모두 어려웠는데 김수용만 잘 살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수용은 "아버지가 어느날 '너 나보다 방송 안 나올 것이면 개그맨 하지 말아라'라고 말했다"며 "아버지가 나보다 출연료가 높았다"고 병원장으로써 각종 방송프로그램에 의학 고문으로 아버지가 출연했었다고 전했다.

이어 박수홍과 유재석은 "김수용은 조동아리에서 유일하게 유복했는데도 늘 더치페이를 했다. 300원 까지 꼭 정확하게 받더라"고 폭로하자 김수용은 "나는 지금이 어렵지 않느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